베이비샤워

시원하고도 낭만적인 한여름 꿈같은 파티 스타일링 - 트로피카나

Party Planner Elley 2009. 7. 8. 14:02

시원하고도 낭만적인 한여름 꿈같은 파티 스타일링 - 트로피카나


여름파티하면 딱 떠오르는 이미지는 무엇인가요? 날씨도 더운데 뭐 거추장스럽게 파티야? 뭐 이런생각이 드신다면 구지 계절을 따지지 않고 그냥 이벤트 자체를 싫어하시는 분이라 생각하시는 것이 편할 겁니다. 왜냐하면 여름이 가장 파티하기가 쉽고, 가장 간단하기 때문입니다.

꽃도 싸고, 온갓 과일, 채소도 가장 저렴한 편이지요. 장소도 야외나 정원을 사용하기도 아주 좋구요. 게다가 아이들은 나가서 놀게하고 씻기기도 가장 좋기때문입니다. 

여름파티 스타일링에 주력해야할 점은 그야말로 시원한 자연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흔히 여름에 천연 제품을 많이 찾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자연이 가장 시원하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이번 파티 스타일링은 열대지방의 자연을 그대로 가지고 와 재현했습니다 

구지 남태평양 섬에 가지 않고서도 충분히 누릴 수 있는 즐거움이 이 여름파티의 핵심입니다. 주변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으니, 이또한 즐겁지 아니한가요?  
 


열대지방을 떠올리는 테이블 세팅입니다.
일반 테이블에 몇가지 소품만 올리고도 멋진 테이블 세팅이 되지 않았나요?  
색상은 트로피컬 컬러를 메인으로 하여 오렌지빛에 가까운 노란색, 초록색, 트로피칼 레드를 썼습니다.
특히, 대나무를 이용한 테이블 세팅이 눈에 띄지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플레이스 매트를 대나무로 사용하였고, 꽃 장식에도 굵은 대나무로 된 잔과 얇은 대나무를 세팅해서 눈에 띄게 하였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린다면 여기서 부채로 사용된 것은 인사동에 가시면 아주 싸게 구입할 수 있구요.
아래의 대나무로 된 플레이스 매트가 구하기 어렵다면 대나무로된 김밥말이를 사용해도 좋습니다.
또한 앞에 놓인 넓은 모양의 이파리들은 꽃집에서 이파리들만 모아서 싸게 팔기때문에 그것을 양면테이프로 연결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더 시원한 맛을 주려면 시원하게 보이는 돌맹이를 함께 놓으면 좋습니다.


칵테일 바를 따로 만들어서 이렇게 열대과일을 함께 놓아놓으면 시원한 소다와 함께 섞어 마실 수 있으니 일석이조로 편리하답니다.
뒤에 놓인 꽃 스타일은 오아시스에 길게 꽃을 꽂아 시원하게 스타일링 하였습니다. 여기서는 아기자기한 멋보다는 로맨틱하지만 시원한 느낌을 드는 것이 거 관건이기 때문이지요.


날씨가 덥기 때문에 음식도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베트남 스타일로 준비합니다.
귤이나 오랜지가 들어가 있는 샐러드와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베트남 누들입니다.
포장제는 방산시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일회용 용기랍니다. 직접 들고 먹을 수도 있어서 간편하기도 하고 거추장 스럽지 않아 보기에도 깔끔하지요?


시원해지는 칵테일입니다. 로맨틱한 칵테일이 함께한다면 보다 더 낭만적인 파티가 될테지요

자,,, 여기에 베이비샤워 파티를 함께한 스타일링을 보실까요?


멋진 베이비샤워 파티 파티 테마로 성별을 알리는 직접적인 제목을 썼네요.  
Oh  BOY!!  초대장에서 이렇게 성별을 알려주는 것은 게스트들이 선물을 장만할때 고민을 덜어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위와 마찬가지로 열대 식물이나, 대나무, 오렌지 빛이 나는 트로피컬(열대) 컬러를 선택해서 멋지게 장식하였지요.


음식도 열대 스러운 음식으로 마련했지만 여기서 보여지는 칵테일 색상과 꽃 장식의 색상이 어우러져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파인애플을 새우 바비큐 꽂이 장식으로 사용한 아이디어가 돋보이고, 큰 열대 잎을 음식 장식하는데 사용해서 밀림의 정글을 만들어내듯 자연스럽게 스타일링과 조화를 이뤘습니다


아무리 트로피컬이 파티 컨셉이기는 하더라도 베이비샤워 파티이기 때문에 답례품이나, 테이블 장식에 이렇듯 큐티한 스타일링을 포인트로 주었습니다. 
파티가 아무리 고급스럽다 하더라도 아기의 탄생을 기원하는 자리에서 이것보다 좋은 스타일링은 없다 생각합니다 
 

시원한 밤을 함께 보내는 여름 파티 이제는 덥지 않으시죠?

by 파티플래너 엘리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