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푸드

작지만 달콤하고 사랑스런 컵케이크의 세계로 오세요~!!

Party Planner Elley 2008. 8. 1. 14:15
작지만 달콤하고 사랑스런 컵케이크의 세계로 오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보여드릴 아이템은 바로 보기만 해도 침이 흘러내리고, 잡기에도 앙증맞은 컵케이크입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이번만은 다른페이지로 돌리세요. 당장먹고 싶은 충동이 불끈불끈 솟아오를 겁니다

우선 컵케이크는 스콘이나 머핀처럼 외국에서는 아침식사 처럼 쉽게 먹는 음식 입니다. 어떤이들은 해장을 컵케이크로 하는 사람이 있을 정도니까요. 약간 주식은 아니지만 부식처럼 많이 먹는 겁니다. 보통 파티에서는 3단 대형 케이크를 준비하는 것이 대부분인데요. 미니파티에서 추구하는 바는 대형 파티가 아닌 집에서하는 그리고 편안한 캐주얼 파티이기 때문에 컵케이크를 추천하는 바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컵케이크 위에 달콤한 초코 버터크림과 흰생크림을 얹었는데요. 그 주변에 무늬있는 종이로 둘러싸니 상당히 고급스럽고 엘레강스해 보이지요? 컵케이크는 귀엽고 앙증맞기만 하다는 편견은 버리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케잌위에 미니 플래그를 달아서 "엠마 아기가 태어나기를 기리는 트레이시의 베이비샤워 파티"임을 보여주고 있죠? 간단하면서도 파티의 컨셉을 가장 잘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양하게 동물 모양 초콜릿, 초코가루, 블루베리 딸기등 과일, 분홍색 버터크림 등 다양한 아이싱을 올린 컵케이크를 보고 계십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양한 깃발을 사용하여 장식한 컵케이크. 이럴때는 크림을 흰색바탕으로 깔끔하게 하는 것이 좋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티의 컨셉에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소재를 이용해서 컵케이크의 토핑을 얹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컵케이크를 가지고 6단 컵케이크 트리를 만들었습니다. 정말 멋지지 않나요?
베이비 샤워 테마는 데이지 였습니다. 그 옆에 초코 브라우니 위에 데이지꽃 플래그를 달아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나라에서는 멋진 컵케이크를 여기서 만날 수 있습니다. www.goodovening.com 
잘 아냐구요? 저는 이분은 잘 모릅니다만, 블로그를 통해서 보았을때 좋은 파티쉐인듯 하더군요. 좋은 재료를 재래시장에서 구입하고, 환경보호 실천을 위해 계란 판자를 사용하고, 입에만 즐거운 케이크가 아니라 건강에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즐거움을 선사한다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번 먹어 보심은 어떨른지요..... ^^
 
by 파티플래너 엘리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