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행사

가격, 물량, 메뉴 모두 맞춤- 커스터마이징 디져트 박스

Party Planner Elley 2022. 3. 21. 08:00

선택할게 많다고?  선택하는 게 젤루 힘들어!!

혹시, 키오스크에서 사이드, 음료, 소스 등등 어떤 것을 눌러야 할지 막막해서 구매를 포기하신 적은 없나요? 혹은 서브웨이에서 빵부터 소스까지 하나부터 열 가지 고르는 게 귀찮아서 "그냥 알아서 대충 주세요" 하신 적은요... 모든 것이 고객들의 선택을 바라는 데, 사실 내가 원하는 것이 정말 어떤 것인지 모를 때가 많죠. 

근데, 내가 아닌 행사의 도시락 메뉴 등등을 골라야 할 경우, 막막한 경우가 많죠. 미니파티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는 이럴 때 유용합니다. 커스터마이징 서비스(Customizing Service)란? 고객 맞춤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가격, 물량, 그리고 원하는 메뉴 등을 고려하여서 고객님께 제안드리는 방식이죠. 모든 메뉴 선택을 고객에게 요구하는 것은 오히려 선택의 늪에 빠지게 하는 방식입니다.    

가격, 인원, 상황에 맞춰 제안 주는게 맞춤 찐-노하우!!

자세한 설명을 나열하듯이 말씀을 주시면 거기서 핵심을 뽑아내어서, 정리하는 것이 미니파티의 핵심 노하우입니다.  예를 들어, 행사의 내용 일정(시간), 오시는 손님들의 연령대, 성비, 인원, 예산 등을 감안해서 제안을 드리는 것입니다. 기업행사인 경우, 부가세 포함한 예산을 알려주시는 것이 좋을 때가 많습니다. 이에 맞게 구성해서 제안드리기 때문에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라 할 수 있지요. 

행사를 준비하는 분들은 행사 자체를 준비하시느라, 케이터링까지 신경 쓰시기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미니파티에게 그냥 맡겨 주시면 최고의 상품으로 알아서 잘해드릴 겁니다. 연락 주세요 

by 파티플래너 엘리

미니파티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