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 초이스

"기업행사 in제주"는 프로에게 맡겨야 안심!!-풍선이좋아제주

Party Planner Elley 2022. 3. 27. 23:20

 

제주에서 기업행사 준비하시는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2022년 봄, 이제 코로나가 막바지에 이르고 있습니다. 요즘 들어, 조심스럽게 조금씩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업체들이 많이 계십니다. 아직까지는 해외로 나가시는 분들은 많이 없죠.  그래서 그런지 제주도가 가장 핫플로 많이 떠오르고 있죠.

서울에서 하는 행사 같은 경우, 대부분 회사에서 계약된 이벤트 대행사가 있다 보니, 기존에 활용하는 업체들이 있어 일사천리로 진행되는 경우도 많고, 경험을 많이 공유하고 있어, 큰 모험을 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지방 같은 경우는 그 퀄리티를 따라주는 경우가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지방에서의 행사는 더욱 긴장이 많이 됩니다. 

기업행사는 무엇보다 경험! 보고! 문서 작성!이 우선되어야!!! 

기업은 행사가 진행되기 위해서는 위에 기안을 올려서 컨펌을 받아야 합니다. 그러려면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프로필, 행사 진행 경험이 녹아든 제안, 비주얼로 보여줄 수 있는 시안이 문서로 작성되어야 합니다. 그것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은 그리 쉽게 얻어지지 않습니다. 단순히 SNS에 광고로 이쁜 사진이 많다고 바로 선택할 수 없는 것이 기업행사 진행 경험입니다. 재미있는 것보다 고급스러움을, 신선한 것보다 품위를, 새로운 것보다 실수 없음을 선택하는 것이 기업행사의 기본 원칙이기 때문에, 업체 선정을 좀 더 까다롭게 하셔야 할 겁니다. 

완전히 믿고 맡길 수 있는 제주 유일의 스타일러 -'풍선이좋아제주' 

풍선은 물론 꽃장식까지 제주 유일의 스타일러 - '풍선이좋아제주'는 세련된 감성은 물론, 글로벌 기업의 제주 행사를 도맡아 하던 경험이 많은 업체입니다. 요즘엔 코로나로 기업행사가 줄어들어  스몰웨딩, 외국인학교까지 모두 섭렵하고 있지만, 다시 행사가 많아질 이번 봄부터는 미리 선점하지 않고서는 진행하기 힘들 정도로 손이 바쁜 업체입니다. 

우선, 연락을 해보시고 서울 출장도 많이 오시는 편이니, 미팅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상호명:풍선이좋아제주
-연락처: 010-2654-7702
-주소: 제주시 가령골길 39-1, 1층

by 파티플래너 엘리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