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샤워

미니파티의 김희선 베이비샤워 스타일링 대공개!!

Party Planner Elley 2009. 5. 10. 14:43

미니파티의 김희선 베이비샤워 스타일링 대공개!!


작년의 일이긴 하지만 샤워지기로서 김희선씨의 베이비샤워 파티를 진행한 것은 참 의미있는 일이었습니다. 최고의 셀러브리티이긴 하지만 예비맘으로서의 김희선씨와 남편인 박주영씨는 그야말로 평범한 부부로서의 모습이 참으로 보기 좋았으며, 친구분들과의 좋은 우애를 간직한 모습이 정말 친한 사람들끼리의 조그마한 파티를 지향하는  미니파티의 좋은 본보기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아시겠지만 이번 베이비샤워 파티의 내용은 김희선씨의 해피맘 프로젝트에서 보실 수 있으며, 여러가지 팁을 미니파티에서 도움을 줄 수 있어 더욱 행복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저희 미니파티를 찾아주시는 여러분께도 파티 스타일링 팁을 자세하게 공개하려고 합니다.
그럼 하나 하나씩 살펴볼까요?


전체뷰 입니다. 
레스토랑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 오스테리아 에오 (Osteria Eo 연락처: 02-3443-1280)라는 이태리 레스토랑이구요. 1층에는 NONA 레스토랑이구요. 2층이 오스테리아 에오입니다. 
쉐프께서 굉장히 유명하신 분이시고, 음식 수준이 높아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상태였는데도 스케쥴이 가득차 있었지요. 희선씨가 미리 레스토랑에 방문해서 음식을 미리 테스트 해보기도 하였는데, 너무 만족하셨지요. 
이렇게 호스트가 직접 요리를 하지 않는 경우 미리 음식을 테스트 해보는 것은 초대하는 사람으로서 당연히 갖춰야할 센스입니다.  
2층 전체를 사용하였고요. 레스토랑의 분위기가 화이트가 메인이어서 밝은 느낌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했습니다 

 
파티 스타일링 컨셉: 스노우 화이트 (Snow White: 백설공주)
메인 컬러: White & Pink
포인트 : 공주, Princess, 티아라
  

 
파티를 알리는 웰컴 보드를 거울에 레터링을 하여 만들어보았습니다.  
이 파티 스타일링 컨셉이 스노우화이트 (Snow White: 백설공주) 였기 때문에 동화속 내용을 가지고 넣었지요.
거울아, 거울아, 이 세상에서 누가 가장 예쁘니 ? 
Mirror, mirror on the wall, who's the fairest of them all?
You, my queen, are fair; it is true.
But Baby Girl will be even fairer than you next year.

이렇게 해서 올해 희선씨보다 더 예쁜 아가가 태어났지요.


손님 맞이하는 메인 케이크 테이블입니다.
마치 숲속의 나무들이 가득한 곳을 표현도 하고 달콤한 케이크가 함께한 스위트 스페이스이기도 하였지요.
그래서 무엇보다 심혈을 기울이기도 하였답니다.


메인 케이크 테이블 뒤에 창문이 너무 오픈되어 있어, 크리스마스 볼을 달았답니다. 
꼭 12월달이어서 달았다기 보다는 좀더 롤리팝 적인 느낌과 사랑스러운 느낌, 아기자기한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서였지요. 인디안 핑크와 에머랄드 블루로 이뤄진 볼을 사용하면 멋진 데코레이션을 할 수 있답니다.
 


베이비샤워 파티의 하이라이트 바로 슈가 아트 케이크와 컵케이크 입니다. 쿠키까지,,, 슈가 아트 아시지요?  설탕으로 멋진 이런 아트웍을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았습니다.

모두 트리츠에서 맡아 주셨구요. 강의도 하신다고 하니, 질높은 수준의 베이킹과 슈가아트 수업을 받고 싶은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www.treats.co.kr)


선물 테이블입니다. 베이비샤워 파티의 중요한 행사부분이 선물을 풀어보는 것이기 때문에 선물을 한데 모아놓는 테이블이 필요합니다. 이날 파티때에는 선물이 너무 많아서 풀어볼 수 없었긴 했지만, 수많은 선물을 한데 모아서, 어지럽히지 않아 좋은 역할도 하였답니다.


테이블 세팅 스타일링입니다.
백설공주의 숲속을 나타내기 위해 둥지모양의 플라워 스타일링을 하였고요. 옆에 새둥지를 함께 놓았답니다.
물론, 네임카드는 핑크색으로 놓았고요. 흰색 레이스를 붙여 엘레강스한 멋을 약간 주었고요. 

 
전체뷰는 다음과 같았지요. 어떠신가요?

 

 


자 이제 포토테이블 입니다.
베이비샤워때의 사진은 엄마, 아빠의 어릴적 사진을 놓습니다.
왜냐하면 엄마, 아빠의 어릴적 사진을 보고 아이의 얼굴을 추정하는 것이지요.
또한 아이의 성장 과장을 보여주는 초음파 사진. 그리고, 엄마의 만삭 사진을 함께 보여준답니다.
또한 이때 미리 마련한 아기 옷, 신발, 젖병 같은 것을 미리 선보이기도 하지요. 

 

초음파 사진과 함께 리본 테이프를 세팅해 놓았지요. 이건 백설 공주에도 나오는 것이긴 하지만, 베이비샤워 게임중 배 사이즈 맞추기에 사용되는 소품이었습니다.


공주 느낌을 확실하게 나타내게 해주는 악세서리 입니다. 고급스러운 앤틱 찻잔 세트위에 티라아 및 고급 앤틱 브로치며 오르골을 매치시켜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앤틱 커피잔 세트와 브로치, 그리고 귀걸이 악세서리는 조아 앤틱(www.joaantique.com) 제품입니다.   

그리고 동화의 마지막을 사과로 표현했지요. 그대신 Don't Eat !!라고 분명히 명시했구요. 
희선씨 행복하세요~!!!

 




by 파티플래너 엘리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