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행사/발렌타인데이

[발렌타인데이팁] 급할땐 고수에게 기대자!!- 마사스튜어트의 발렌타인데이팁

Party Planner Elley 2015. 2. 13. 08:30

[발렌타인데이 팁]급할땐 고수에게 기대자!!

 마사스튜어트의 발렌타인데이 팁

 발렌타인데이 D-1일때, 돈도 별로 없고, 시간도 없으며, 아직 아무것도 준비하지 못했다면 포기하기가 쉽지요. 갑자기 뭘 준비하려 하니,왠지 실패할 것 같고, 그냥 파는 쵸콜릿 사고, 밥먹고, 영화보면 되지 않을까?

이럴때, 고수에게 하나의 팁을 전수 받으면 그래도 덜 귀찮고, 신경쓴 티가 나는 발렌타인데이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바로 바로 살림의 여왕 '마사 스튜어트'이지요. 그녀의 수년동안의 팁을 한꺼번에 정리했으니, 누구나 따라할 수 있고, 왠만해서는 실패할 확률이 거의 제로에 가까운 노하우를 한번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1. 컵케이크 활용법 : 저도 많이 활용하는 팁인데요. 일반 미니쉬폰 케이크나, 머핀을 구입하세요. 그위에 크림을 프로스팅하는데요. 가장 간단한 방법은 파는 생크림을 활용하는 겁니다. 물론 생크림은 제과점에 가면 충분히 얻을 수 있습니다. 짤주머니가 없다면 과일칼 같은 것으로 잘 다듬으면 충분합니다. 그위에 하트모양의 쵸콜릿을 올리거니, 깃발을 꽂아주면 되구요. 아래그림처럼 하트모양으로 모양을 파내 크림을 채우면 그만입니다. 하나를 만들어도 임팩트가 있는것이 컵케이크이니까. 하나만 만들어보세요.

 

 2. 꽃이나 식물 활용법

꽃이나 난, 화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런 기념일에 꽃 받는 것을 너무 좋아히지요. 화려한 서양란, 장미, 그리고 하트모양의 선인장 호야 케리(Hoya Kerii)입니다. 하트호야, 샴동글초라고도 불리는데요. 발렌타인데이와는 천생연분의 꽃이지요. 허브화분을 크라프트 종이백으로 이렇게 감싸면 흙이 떨어지는 불편함도 없애고, 화분색상의 통일감을 줘서 일석이조의 선물이 되겠습니다.

 

 3. 사진활용법

사진을 많이 찍지만 인화를 하지않으면 별의미가 없습니다 다시 꺼내보기도 힘들구요. 이때 인화해서 하트모양으로 활용한다건가, 포장지로, 입체카드로 활용한다면 정말 뜻깊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가 될것입니다. 사랑하는 남편에게 아내에게 아이들의 사진을 이용해서 사랑을 전달하세요.

 

 4. 카드 활용법

요즘 카드 쓰는 사람이나, 받는사람들도 별로 보지를 못했습니다. 문자나 그냥 이메일이 아닌 진짜 러브레터를 받고 싶은 것이 사실 사랑하는 모든이들의 감성이 아닐까요? 트럼프 카드를 통해 'YOU'RE AN ACE  넌 하트 에이스야. / TO MY VALENTINE, QUEEN(KING)OF MY HEART 나의 발렌타인에게 ,내 사랑(마음)속의 여왕(왕)'처럼 재미있게 표현하는 센스도 좋구요. 나를 사랑으로 키워주세요 라는 멘트와 함께 씨앗카드도 참 재치있지요 

 

 5. 하트를 담아 선물포장하기

일반적인 선물을 하더라도 발렌타인데이는 뭔가 색다른 것이 필요합니다. 바로바로 사랑이지요. 음악CD를 만들거나, 파일을 만들어 선물하는 하더라도 그 음악은 둘만의 추억이 담겨져 있다던가, 사랑을 고백하는 음악이면 더욱 좋겠습니다. 두번째로 데이트 코스를 카드로 만들어 쿠폰처럼 활용하세요. (무비티켓, 디너쿠폰, 스페셜 나이트 쿠폰) 등등. 남자친구의 넥타이나, 니트, 셔츠를 선물할때, 자신만의 아주작은 인그레이빙 마크를 달아보세요. '가십컬'에서 B가 남자친구 니트 손목에 하트 금장식을 아주 작게 달아주며 기념하는 것은 아주 오래된 관습입니다. 티백이나 쵸콜렛에 하트나, 작은 메세지를 남기는 것도 센스있는 멋을 줍니다.

 

 6. 키즈 발렌타인데이 DIY 크래프트

요즘 유치원이나, 초등학교에서 발렌타인데이 카드 만들거나, 쵸콜릿 사탕만들어 나눠주기가 유행이지요. 꼭 누구에게 사랑한다 고백하지 않아도, 함께 웃으며 보내는 날로 간단한 크래프트를 해보세요. 팝을 만든다던가, 하트 비눗방울 키트, 간단한 MP 비누, 하트모양의 풍선껌등을 예쁘게 포장하면 비싸지는 않지만 재미있는 키즈용 발렌타인데 선물로 그만입니다  

이 모든 팁보다도 사실 사랑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 마음을 모르는 것은 아닙니다만  표현하면 할수록, 나누면 나눌수록 더욱 강해지는 것이 사랑이기 때문에 되도록 많은 사랑 누리며 살아가시다보면 그 에너지가 여러분을 더욱 건강하고 활기차며 멋진 사람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아무리 경제적으로 여건적으로 어렵다 하더라도 사랑은 포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얼마남지 않은 발렌타인데이 포기하지 마시고, 간단한 팁으로 사랑과 우정 모두 쟁취하는 센스있는 여러분이 되시길 바랍니다

by 파티 플래너 엘리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