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스타일링/선물포장

초감각 센스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법!

Party Planner Elley 2008. 12. 22. 19:05

초감각 센스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법!

드디어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지요. 미니파티도 여러가지 행사와 일때문에 바빴지만 그동안 고마웠던 사람들에게 조그마한 선물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근데, 미니파티가 파티 브랜드 인지라, 왠지 포장에도 독특함을 줘야 할 것 같아 이렇게 저렇게 선물 포장법을 찾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연말 연시에 여러가지 선물도 하지만 크리스마스만의 특별함이 있기 때문에 약간의 센스로 멋진 파티걸로 태어나 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단하게 크리스마스를 잘 표현해주는 선물 포장법이죠?
눈썰미가 있으신 분이라면 금방 아시겠지만, 우선 파란색 포장지로 먼저 선물을 싸고 그 위에 살짝 노란색 포장지를 한번 더 싸고난 후, 나무 모양을 반으로 잘라내어 크리스마스 트리 효과를 주었습니다
똑같이 빨간색 포장지에 초록색, 초록색 포장지에 빨간색 등으로 한다면 더욱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겠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추를 이용한 스타일리쉬 포장입니다. 보시면 단순 흰색 빨간색 도화지에 물감을 묻힌 단추로 멋을 부렸습니다 그 위에 실과 단추로 tag를 예쁘게 마무리 하니 너무 예쁩니다.
어른들에게 드리는 선물은 잘 못하겠지만 아이들과 함께 선물 포장하는 방법으로는 아주 좋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에는 선물도 많이 주지만 백화점 상품권이나, 현금으로 주는 경우가 상당히 많지요? 그럴때, 멋진 봉투에 줘도 좋지만 이렇게 머니클립 처럼 만들어서 카드를 함께 넣어주면 더욱 고마워 하지 않을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엔 이렇게 크라프트지를 이용해서 선물 포장하는 것도 아주 자연스러운 맛이 있어 인기랍니다.
여기에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전나무나 겨우살이잎을 리본과 함께 장식하면 더욱더 예쁜 선물포장이 되겠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들에게 주는 선물로서도 좋고,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꼬깔 선물 포장도 아주 신선하면서도 크기도 앞의 무늬도 다양하게 할 수 있어, 실용만점 포장 방법이지 않을까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택배로 선물을 많이 보내시기도 하시지요? 그럴때마다 선물을 어떻게 하면 깨지지 않게 잘 보낼 수 있을까 고민합니다만 당장의 몇개의 선물을 보내기 위해 큰 뽕뽕이를 살 수도 없고,,, 그럴때 이렇게 사용해 보세요. 팝콘, 솔잎, 폐지, 땅콩등을 넣어 꽉 채워넣으면 안전하면서도 센스있는 안전 포장이 된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물 리본을 사방으로 묶은 사방 리본묶이 입니다.
살짝 낭비라고 생각되시나요? 그럼 아래의 방법을 생각해 보심은 어떨른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평범한 포장에 이렇게 멋진 이니셜 태그만 얹혀놓아도 멋진 선물 장식이 되지요. 게다가 받는 사람의 이니셜을 넣었기에 선물이 바뀌어 지는 것도 없겠네요.  장식과 실용성을 둘다 갖춘 멋진 포장이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비즈 공예가 인기이죠? 이렇게 비즈를 이용한 이니셜 장식은 어떠신가요? 너무 힘들다고요? 잘 구부러지는 철사에 아주 작은 비즈를 끼워 이니셜대로 구부리면 되는됩니다. 생각보다 너무 쉽죠? 

멋진 선물로 퍼펙트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저희 미니파티도 여러분도 모두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

by 파티플래너 엘리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