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스타일링

크리스마스 트리 맘껏 즐겨 보세요~!!

Party Planner Elley 2008. 12. 24. 12:01
크리스마스 트리 맘껏 즐겨 보세요~!!

요즘 경기가 경기라서 그런지,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 보기가 힘들죠?
직접 만들지는 못해도 보는 재미가 있어서 좋기도 했었는데,,,,  

그래서 미니파티에서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를 모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약간의 팁과 함께... 미니파티에서 드리는 크리스마스 선물인거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전에 보여드렸던 깔대기 모양의 고리에 생화를 넣어 오나먼트로 사용한 멋진 크리스 마스 트리죠. 친화적이면서도 엘레강스한 느낌이 듭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패브릭과 색종이를 이용해서 아이들과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아이들이 함께 만들어 완성도 보다는 교육적이고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강한 트리이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리스마스 트리에 직접 구운 쿠키를 오나먼트로 장식하였습니다. 멋지게 장식도 하고, 배가 고프면 하나씩 꺼내 먹기도 좋구요. 일석이조의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양적인 멋이 가미된 크리스마스 장식입니다.  오나먼트로 종이부채를 접어 달았고요. 학을 접어서 멋지게 장식했네요. 사람들이 잠깐 모여 만들면 아주 멋진 트리가 금방 탄생하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리스마스 트리하면 꼭 초록색일 필요는 없지요.
하지만 이 트리를 보여드리는 이유는 화이트& 아쿠아 블루는 겨울 시즌에는 배척되는 색상이기 때문입니다
겨울에는 추워보이는 색상은 피하는 것이 상식이지만 이렇게 멋지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면 과감하게 도전하는 것은 가장 세련된 방식이 될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빈티지한 느낌의 트리라 할 수 있겠는데요. 과일 모양의 오나먼트를 달았고요. 씨앗봉투를 장식하여 아이들에게 씨앗과 함께 식물을 가르치는 교육적 효과가 있어 좋은 트리라 할 수 있겠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털실을 이용한 폼폼 트리 장식입니다. 집에 있는 여러가지 털실을 이용해서 오나먼트를 만들고 선물도 이전에 보여드렸듯이 털실로 묶으면 더욱 따뜻하게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주 미니멀한 솜털장식 트리입니다. 다른것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냥 솜만 예쁘게 끝에 살짝 살짝 달았지요. 그러니 트리장식이 모던하고 깔끔해 보이지요?

그럼 이제 엘레강스하고 멋진 트리장식을 샘플로 보여드릴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골드가 메인 색상이 되는 트리입니다. 보기만 해도 럭셔리해 보이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컨셉이 볼과 긴 오나먼트이지만 끝에 작은 초를 이용하여 빛을 나게 하는 장식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평범한 크리스마트 트리이긴 합니다만 그 사이에 시폰 소재의 리본으로 전체적인 트리의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결처럼 흘러내리는 듯 하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은 인조 크리스마스 트리를 사시면 중간 중간이 많이 비어 보이지요? 그럴땐 괜히 체우려고 하지 마시고요. 이렇게 가로로 곧게 펴주시고 오나먼트를 수직으로 떨어지게 하여 중간을 체우면 됩니다. 그럼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럭셔리한 느낌의 트리가 나오게 되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트리 아래에는 선물로 가득차게 놓일 수도 있지만 이렇게 바구니나, 양철통을 마련해서 함께 놓으니 너무 잘어울리죠? 치우기도 좋구요.

어떠셨나요?
눈요기는 좀 되셨나요?
그럼 즐거운 메리 크리스마스 되세요. 

by 파티플레너 엘리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