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행사

메타버스의 끝판왕 THE SAND BOX - Partner's Day

Party Planner Elley 2023. 10. 5. 14:46

# 메타버스 의 끝판왕  'THE SANDBOX KOREA' 

'메타버스'가 하루에도 몇 번씩이나 회자되던 때가 있었죠.  도대체 무엇을 말하는 건지 전혀 못 알아듣던 나에게 샌드박스 코리아로부터 행사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첫 미팅 때, 세상에나,,, 어이없는 실수를 해버렸습니다. "아! 유투버 소속사 '샌드박스' 요?"  이런 쪽으로 완전 문외한이었던(여기서도 연식이 나오네요 --;) 저를 그래도 너그러이 용서하시면서, "그 회사랑은 전혀 다른 회사이고요" 하시면서 행사의 규모와 스타일에 대해 말씀 주셨죠. 

# So Hot, So Cool 기업들을 파트너로!! -  Partner's Day!! 

300명 규모의 초대인원이라 하셨고, 여태까지 많은 행사를 진행해 봤지만, 300명 초대에 정말 300명 이상이 올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연말행사도 아니고, 평일 낮시간이었으니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많은 사람들이 행사에 참석한 이유는 글로벌 셀럽처럼 유명한 CEO '세바스찬 보르제 Sebastien Borget'가 직접 왔기 때문이라 그런 거 같습니다. 유명한 셀럽이 늘 그러하듯, 이 분과 사진을 찍기 위해 긴 줄이 늘어졌죠. 

# 멋진 행사 그리고 맛있는 음식!! 그거면 충분 - 글로벌 기준!!

짜임새가 가득하고,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의 글로벌 행사라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는데도 참으로 평화스럽고, 질서 정연하였습니다. 게다가 음식이 참 맛있고 예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직접적으로 저에게 다가와 말씀 주시는 분도 많았죠. 그리고 위에서 얘기한 CEO '세바스찬 보르제' 께서도 한국행사를 글로벌 행사의 스탠더드로 삼자는 말씀을 주셨다는군요.  그래서 이후에도 샌드박스 코리아 행사로 찾아 주실 때 다시 한번 인사를 하기도 했습니다. 

by 파티플래너 엘리 

미니파티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