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행사/크리스마스

송년파티, 데코까지 부담스럽다면...미니파티!! - 드림플러스강남 송년파티

Party Planner Elley 2023. 11. 5. 22:56

 

송년파티는 해야겠고, 케이터링에 데코까지... 불경기엔 부담스러워!

2023년이 들어서고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11월입니다. 23년도 2달 정도 남은 거죠. 이때 많은 기업행사 담당자들이 송년파티를 어떻게 치러야 할지 고민일 겁니다. 그 어느 때 보다도 불경기인 요즘, 그래도 일반행사와는 다르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내야겠고, 그렇다고 뻑적지근하게 대형 트리까지 준비하자니...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기본만 하자고 세팅을 해봐도, 전체 예산이 다 채워지고 말죠. 이럴때는 케이터링과 스타일링을 함께 잘 녹여내는  미니파티를 선택하세요. 그래야 가성비 높고, 아웃풋이 좋은 행사를 치를 수 있습니다. 

푸드 테이블이 곧  장식의 하이라이트!!   

푸드 테이블이 곧 가장 멋진 장식이 되고, 사람들이 자진해서 올리는 SNS의 성지가 되는 것! 그것이 미니파티 스타일링의 핵심적인 가치입니다.  흔히 볼 수 있는 일반적인 생화 센터피스 장식은 일반적인 뷔페음식점 테이블  그이상, 그 이하도 아닙니다. 미니파티는 이 부분을 가장 중점적으로 고민하고 연구하여서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합니다.  작년 이맘때부터 송년파티 문의가 지속적으로 들어와서 작업을 했기에 작년 드림플러스 강남에서 진행했던 행사 스타일링을 보여드립니다.

'크리스마스 장식'과 '브랜딩' 둘 다 놓치지 않는 것이 실력!!  

트리만 갖다 놓는다고 멋진 송년 파티가 될까요? 그렇다고 브랜딩만 노출한다고 일반 행사와 얼마나 다를까요? '크리스마스 데코'와 '브랜딩' 둘 다 놓치지 않는 것이 진짜 실력입니다. 한 장의 사진으로 어디서, 언제, 어떤 행사를 했는지 알 수 있어야 제대로 된 스타일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누가 봐도 알겠죠? "드림플러스에서 진행한 럭셔리한 송년파티라는 것을..."  이렇게 행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미리 연락 주세요. 믿도 맡기실 수 있을 겁니다. 

by 파티플래너 엘리 

미니파티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