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행사

전사원 모두 모여!! 대형 사옥에서 펼쳐진- 다산북스 연말파티

Party Planner Elley 2023. 12. 19. 13:12

# 대형 신사옥에서 펼쳐진 연말파티!! 

2022년 다산북스의 연말행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2021년도에 다산북스는 대형 신사옥을 개관하였지만 코로나로 인해 외부 행사를 전혀 진행할 수 없었죠. 그래서 2022년 연말에는 드디어 회사 1층에서 연말파티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전 사원이 함께하는 이벤트, 상장수여, 여러 가지 시상을 진행한 후 2부 순서를 미니파티와 함께 했습니다. 

#케이터링은 음식이 모자랄까 봐 걱정? - 걱정 따윈 필요 없어!!    

직원들의 연령이 대부분 20~30대여서, 준비된 행사, 게임 반응 및 술파티가 어마어마했습니다. 사실, 미니파티와 행사를 해보신 적이 있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음식이 모자라서 문제가 된 적은 거의 없습니다. 저 또한 한국사람이라 모자란 거보다는 넉넉한 것을 훨씬 더 좋아하는 편이고, 사업 초반에는 음식양에 대한 강박이 있어서 그런지, 주문한 양보다 훨씬 더 많은 배수를 준비해 갔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30대가 대부분인 다산북스 직원들은 음식, 술 양이 상당한 편이었습니다. 그야말로 땀나게 음식을 채우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술도 거의 종류별로 다 준비하고, 음료도 어마어마하게 준비했는데, 그 술들이 다 나간 걸 보면 정말 짧은 시간 내에 얼마나 사람들이 많이 먹었는지 알 수 있었죠. 행사에 대한 반응도 정말 너무 크고, 활기찼습니다. 

# 차려진게 다예요? 아닙니다!! 계속 리필됩니다 

미니파티는 행사를 준비하는 공간, 리필을 준비할 공간을 필요로 합니다. 도시락이나, 박스케이터링 형태가 아니라 케이터링 형태라면 단순하게 차리고 끝내는 편이 아니라 다시 채우고, 준비할 공간이 필요합니다. 그러면 세팅이 끝나는 것이 아니라 행사 중간에 현장에 있는 편이죠. 그렇다 보니, 손님들의 반응을 보고 그때그때에 맞게 상황을 준비합니다.  그러니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희는 15년 넘게 이 일을 해온 업체입니다. 노하우가 하루아침에 생겨난 건 아니니까요. 맘 편하게 믿고 맡기실 업체가 필요하다면 '미니파티'가 정답입니다. 

다산 콘텐츠 그룹 신사옥 본사

by Party Planner Elley 

미니파티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