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행사

비대면으로 커피브레이크 하세요! -택배받는 디져트박스

Party Planner Elley 2021. 5. 22. 15:32

코로나 이후 벌어진 전국 단위 온라인 행사!! 참여를 독려하려면? 

요즘, 온라인 콘퍼런스가 엄청 늘어나 있지요? 이전 맥주 안주 키트를 진행했던 노하우를 가득 담아, 이번엔 커피 디저트 세트를 준비했습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없었던 전국단위의 행사가 점점 늘어나, 이제는 온라인에서 만나는 놀라운 일들이 계속해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집에서 근무도 하고, 회의도 하고... 4인 이상 집합 금지로 인해 많은 사람들과의 거리가 멀어진 듯 하지만, 온라인에서는  전 세계가 가까워지는 듯한 느낌입니다. 

콘퍼런스의 오아시스, 커피 브레이크를 비대면으로 할 수 있을까?

콘퍼런스나 학회에 다녀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학회의 별미가 바로 커피 브레이크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커피와 케이터링 스낵 코너 앞에서 길고 긴 학술 발표 사이사이에 모여 커피 한잔이나 디저트를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눕니다. 학술적 이고, 진지한 이야기를 듣다 보면, 뇌가 피로하고 갑자기 졸음이 몰릴 수도 있으니, 잠깐 휴식을 하면서 공식적인 질문을 하지 못한 부분을 질문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이때 가장 쉽게 말을 거는 방법이, '이 디저트 맛있어요. 한번 드셔보세요' 이런 겁니다. 한 번도 본 적 없는 분에게 말을 걸기 쉽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 이런 식으로 가볍게 농담처럼 말을 던지죠. 커피 브레이크의 장점이 이렇게 딱딱한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드는 효과를 지니고 있지요.

커피 브레이크용 디저트 박스 택배로 받으세요     

Covid-19 때문에 생긴 새로운 세상이 우리 캐이터링업체에도 강력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행사의 타입도 많은 변화를 가지고 왔어요. 이전과는 완전히 다른 세상이죠. 이전 맥주 안주 KIT의 노하우를 가득 담아, 이번 디저트 박스도 함께 택배로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커피와 차, 그리고 함께 어울리는 디저트들을 종류별로 넣어, 지루하지 않도록 만들어 보았습니다. 물론, 원하시는 대로 구성은 언제든지 변화를 줄 수 있지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By 파티플래너 엘리

www.miniparty.co.kr  

 

미니파티

파티의뢰는 방명록이나, 아래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haser203@empal.com hp. 010-2061-6892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