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행사/할로윈데이

할로윈도 명품 테마로 즐겨요!! - 샤넬 테마 할로윈

Party Planner Elley 2022. 9. 22. 12:55

2022년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찾기는 그만!! 

할로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물론 전형적인 할로윈파티를 떠올리겠지만, 코로나 이전과는 뭔가 좀 다르게 해봤으면 하실 겁니다. 인스타그램과 핀터레스트를 오가면서 뭔가 재미있는 게 없을까 고민이 많으시죠? 여성들이 많은 글로벌 브랜드나, 브라이덜 샤워에 관심이 있거나, 너무 흉측한 스타일의 할로윈 테마는 꺼려지시는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전형적인 스타일의 할로윈 편해서 좋은데, 너무 유치하고 싸 보여!!

일반적으로 파티 장식을 하는 데 있어, 파티소품 매장에서 흔히 살 수 있는 아이템으로 꾸미는 것이 가장 쉽죠.  주황색 플라스틱 호박, 약간 과하다 싶을 정도의 피, 무서운 괴물(플라스틱 고무로 만든) 같은 것이 놓여 있으면  재밌다고 느끼기도 하지만 약간 싸 보이는 느낌이 듭니다. 파티플래너로서 절대 원칙은 '파티는 돈을 들인 티가 나야 한다'입니다. 절대로 싸 보이면 안 되죠. 그건 돈을 버리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파티를 준비하는 저희로서는 가장 잘 팔리는 아이템, 스테디셀러에 맘이 갈 수밖에 없습니다

샤넬 테마 할로윈파티 - 명품 파티로 여기저기 활용하기 좋아 

샤넬 테마는 사실 동양인들의 아이템으로 가장 적용하기가 좋은 파티 테마입니다. 
동양인의 머리가 검은색이 많아, 사진도 잘 받고, 게다가 드레스 코드를 맞추기도 가장 쉽습니다. 
게다가 파티의 무드를 미세하게 조정하기가 좋습니다. 밝은 느낌을 좀 더 없애고, 더 '으스스'하기를 원한다면 거미줄과, 해골이나, 검은색 녹은 초나, 백골 등을 이용해서, 독약 같은 소품을 더하면 되고요. 여기에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핑크색을 살짝 더하면 됩니다. 

꼭 "샤넬"이어야만 되나요? 다른 건 안 되나요?  

물론, 다 가능합니다. 그냥 하나의 테마일 뿐이죠.  피냐타, 샤넬 쇼핑백, 소품, 디저트, 빨대 모두 저희가 직접 만든 아이템이고요.  이 모든 것은 '샤넬'이 아니라 다른 브랜딩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즉, 1대 1 고객 맞춤으로 커스터마이징이 된다는 거죠.  꼭 할로윈이 아니더라도, 아무래도 테마를 이용한 파티는 이 이후로도 계속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우린 어얼리 어답터이니까, 흔해지기 전에 빨리 해보는 건 어떨까요?

by 파티플래너 엘리

미니파티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