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한다' 하면 헬륨 풍선을 떠올리시는 분은 참 많습니다. 방송에서도 참 많이도 나오고, 방 한가득 풍선을 가득 채워 놓고, 촛불과 함께 프러포즈하는 장면은 왜 그렇게 많은지... 누구누구 파티한다고 하면 모두들 풍선 불기에 바쁩니다.  하지만 우리가 흔히 파티할 때 쓰는 풍선은 헬륨 풍선이 많죠? 헬륨 가스를 넣어 위로 붕붕 떠오르게 하는 풍선 말입니다. 

 

뻔한 풍선장식은 촌스럽고 가성비 떨어져..

파티플래너로서 저는 풍선 장식을 별로 안좋아합니다. 좀 더 정확히 말해서, 가성비 떨어지고, 뻔하고 누구나 하는 촌스러운 풍선 장식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많은 고객 분들이 원하시는 천정 가득 채운 듯한 풍선장식은  약 2~300개의 풍선이 들어가는데, 배송비가 많이 나와 배보다 배꼽이 더 드는 경우가 많지요.

풍선도 꽃처럼 디자인 실력이 곧 퀄리티!!

하지만 요즘엔 하나의 풍선만으로도 임팩트가 있고, 멋진 글씨가 있고, 여러 가지 타입의 캐릭터들도 많아, 사진 찍기도 수월하게 합니다.  근데, 어떤 곳은 뻔한 풍선만 있고, 어떤 곳은 아주 작아도 멋진 퀄리티가 나옵니다. 왜 이런 차이가 나올까요? 바로 디자인 실력입니다.  

똑같은 꽃도 어떤 플로리스트가 디자인하나에 따라 완전히 다른 퀄리티의 작품이 나오듯이, 풍선도 마찬가지입니다. 풍선에도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색깔의 조합, 전체 모양의 균형, 다른 배경과의 어울림, 풍선의 높낮이 등등. 디자인을 잘 하는 사람들이 파티 콘셉트에 맞게, 공간에 맞게 짜임새 있는 풍선 장식을 만들어 줄 겁니다.  키즈 파티는 사랑스럽게, 프러포즈는 우아하게... 야외나, 실내에 따라 다르고, 컬러에 맞는 아이템과 함께...  

요즘 인스타그램에 눈에 띄는 업체가 있어 소개하려 합니다. 서울지역은 아니고, 제주도에 있는 업체 '파티하라' 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해외에 나가지 못해, 제주도에 놀러 가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제주도에 놀러 가신 분들, 이곳에 들러 풍선 예약을 해보세요. 아마도 풍선 하나로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겁니다. 

홈페이지 www.partyhara.com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partyhara_jeju?utm_medium=copy_link 

written by 파티플래너 엘리

Posted by 파티플래너 엘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