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리스 초이스

박터트리기도 이젠 캐릭터!!- 캐릭터 피냐타

#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 피냐타도 이젠 캐릭터!!

박 터트리기 아이템을 소개 올렸을 때 많은 분들이 의뢰를 주셨는데, 그러다 보니 이런저런 후기를 주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템으로 피냐타를 의뢰하다 보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이 공룡, 축구, 유니콘, 별 만 있는 게 아니잖아요. 결국 올 것이 오고야 맙니다. 아무래도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 바로 캐릭터죠. 스누피 강아지를 해달라고 하고, 아기 코끼리 덤보를, 노란색 스마일도 원합니다. 

물론 노란색 스마일은 피냐타 하기엔 쉬운듯 하지만, 나머지는 생각만 해도 복잡합니다. 그래서 이 부분을 해결한 업체를 찾았습니다. 주로 풍선 장식을 하는 업체인데, 캐릭터 풍선이나, 실사물과 함께 피냐타도 함께 작업을 하시는 분이라 손재주가 남다르다 했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피냐타를 작업하시는 줄 몰랐습니다. 

# 캐릭터 피냐타, 풍선/실사물과 찰떡같이 어울려~사진 찍기도 좋아!! 

캐릭터 피냐타는 풍선이랑, 실사물과도 찰떡처럼 잘 어울려서, 파티 장식에도 그만입니다. 헬륨 풍선 장식해보신 분이라면 아실 거예요. 참 풍선 몇 개만으로는 파티장식이 어렵다는 것을... 10시간 지나면 떨어지고, 그렇다고 꽉 차게 해주고 싶지만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야 이쁘다는 거... 근데, 피냐타를 섞기만 하면 이렇게 임팩트가 있어집니다. 게다가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이면 이렇게 핸드백 마냥 가지고 다닙니다. 

# 피냐타-박터트려야하는데... 터트리기엔 너무 아까워!!

마지막으로 피냐타를 주문하면서 들은 후기 중 가장 공감이 가는 내용을 바로 이거였습니다. 나름 이쁜 피냐타를 주문했는데, 막상 터뜨려야 하니까, 너무너무 아깝더라는 후기였습니다. 막대기 같은 걸로 아이 보고 터뜨리라 하니까... 부수기 싫다고 우는 아이도 있어서, 그냥 흔들어서 사탕이 떨어지게 했다 후문입니다.  이번 캐릭터 피냐타는 아이가 당겨서 문이 열리는 방식으로 되어 있어, 피냐타가 다치지도 않고, 힘이 약한 유아들도 하기가 쉬워서 더욱 인기가 좋습니다 

박살난 유니콘 피냐타 - 사진출처 google

 

 

# 자! 이제 준비되셨나요? READY , SET, GO!!

피냐타 아이템은 적어도 행사 몇주전에 예약을 해야 하기 때문에 어린이집이나, 아이 생일파티를 계획하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미리미리 하셔야 합니다. 보시기에도 시간이 많이 걸릴 아이템이죠?  

인스타그램 Instagram  @scaret38

https://instagram.com/scaret38?igshid=YmMyMTA2M2Y=

쥬블리 010-7150-8956

카카오톡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5PEQt3b

by 파티플래너 엘리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