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0 5

저 푸른 초원위에 그림같은 집을 짓고,,,,,럼블잭&질 커플웨딩샤워

자,,,, 제이슨과 첼시의 커플웨딩샤워를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브라이덜 샤워나 커플 웨딩샤워는 로맨틱하고 럭셔리하면 좋겠지요 하지만 우리 커플들한테는 좀 어울리지 않는다는 분들도 계시지요 "우리는 좀 편하게 맥주마시면서, 사람들이 좀 모두들 즐거워하고 재미있었으면 해요" " 게다가 오랜 연인이어서 친구들도 모두들 잘 아는 친구들인데다가, 너무 형식적이면 모두들 부담스러워 할 것 같아요" 이런 분들이어서 빈티지하고, 편안하면서도 재미있는 커플 웨딩 샤워를 준비하셨다고 합니다. 자,,,,, 이제 따뜻하고 멋진 커플웨딩샤워를 보시지요 옥수수 바베큐, 프렌치 프라이, 햄버거, 구운콩, 과일꽂이, 컵케이크가 함께 하였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통나무 카페를 하나 임대했구요 여기에 통나무 액자와, 체크무늬 (..

브라이덜샤워 2010.10.19

이보다 더 달콤할 수는 없다!! 캔디 커플 웨딩샤워

웨딩시즌이니까.... 브라이덜 샤워 스타일을 좀 많이 올려볼까합니다 관심이 많이 가시는 분들도 많을 테니까요... 요즘에는 여자들만 참여하는 브라이덜샤워를 좀 이런식으로 커플웨딩샤워로 많이 한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여자들끼리 처녀파티(브라이덜 샤워)를 하고 신랑은 총각파티를 질펀하게 하면서 골탕을 많이 먹었지요 흔히들 하는 것들인데.... 총각파티때는 프로페셔널 스트립걸을 초대하기도 하고, 술로 밤을 새우곤 한답니다. 하지만 그런일들이 이제는 조금 촌스러워 보이기도 하고, 불편하기도 해서 그런지... 브라이덜 샤워는 계속해서 하지만 총각파티는 안하는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비슷하게 브라이덜 샤워를 통합하여 커플웨딩샤워이라는 것을 하는데요 아주 멋진 샘플이 있어서 이렇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설탕처럼,..

브라이덜샤워 2010.10.16

신세계 영등포점 베이비샤워파티

제가 베이비샤워 파티를 한지도 벌써 3년이 되어갑니다. 이제 어느 정도의 대중 인지도를 지니고 있어서 그런지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에서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유아 브랜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베이비샤워 파티를 정기적으로 열어드리고 싶다는 것이었지요 정확히 시작한지 약 3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한여름에 시작한 이 파티는 매월 4분의 고객님을 추첨하여 진행되는데요 예비맘이 약 10분에서 13분 정도의 친구분들이나 친지분들을 초대하여 함께 파티를 즐기는 이벤트입니다 여러업체에서 진행하는 베이비샤워파티는 대부분 여러명의 임산부들을 초청하여 진행되지만 제가 진행하는 베이비샤워 파티는 고객님 한분을 위한 파티입니다. 베이비샤워파티가 어떻게 세팅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소개합니다. 베이비샤워 이니셜..

베이비샤워 2010.10.14

가을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브라이덜샤워

추석 연휴 일정에 맞춰 한 예비신부님의 연락을 받고 준비를 한 브라이덜샤워입니다. 연예인들도 연이어서 속속들이 결혼을 하고있지요 정말 결혼하기 딱 좋은 청명한 가을이었습니다. 여기에 54계단 카페도 한몫하였고요 그날 달빛도 환하게 비추며 행복한 한쌍을 축하해 주었습니다. 방배동 동덕여고 바로 앞에 있는 54계단 카페입니다. 예쁜 카페와 고즈넉하면서도 조용한 동네분위기가 작고 귀여운 파티를 더욱더 아름답게 만들었던 것 같습니다. 25명정도의 규모의 테이블 세팅입니다. 아무래도 브라이덜 샤워라 화이트 색상을 중심으로 커트러리와 센터피스를 준비하였습니다. 장미와 수국이 더욱더 신부의 아름다움을 축복해주었지요 이렇게 보니 더욱더 격식을 차린듯한 정찬 느낌이 나시지요? 3단 컵케이크가 함께한 브라이덜 샤워 이니셜..

브라이덜샤워 2010.10.14

결혼식을 한다면 이들처럼.... 감동과 스타일, 사랑이 살아있는 웨딩

샤워지기가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을 열었습니다. 그동안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겠지만, 우선 저의 게으름을 탓해야 할 것이고, 조그마한 구멍가게 같은 파티일이 조금 많아졌다는 기쁨의 변명을 늘어놓아야 하겠습니다. 얼마전에 너무 예쁜 브라이덜 샤워를 치룬뒤에 이런저런 마음을 가지다가 저 예쁜 커플이 얼마나 아름다운 결혼식을 치룰지 궁금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어쩌면 이런 결혼식을 치루면 어떨까 하는 생각까지 들고, 이미 정해져있는 결혼이 임박해 있었지만 이 동영상을 보고 난후, 예비신부에게 새로운 파티를 제안하고 싶어 안달이 날 정도였습니다. Brittany + Paul's Short Wedding Film - Dallas, TX from Joe Simon Films on Vimeo. 만일 결혼을 앞둔 신부님이..

웨딩 2010.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