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 4

'방랑식객'에게 파티스타일링을 배우다!!

요즘 ‘정글의 법칙-헌터와 셰프’ 편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이 있습니다. 방랑식객으로 더 유명한 셰프 '임지호'입니다. 헌터인 김병만이 채집하고 임셰프가 요리하는 그야말로 자연의 맛을 전달하는 최고의 콜라보라 할 수 있습니다. 근데, 여기서 더 주목받은 것은 그의 아름다운 플레이팅입니다. 마치 한폭의 그림을 그리듯 음식을 펼쳐놓은 그의 스타일링은 분당 최고의 시청률 10.2%까지 치솟았습니다 자, 여기서 잠깐 의문이 듭니다. 왜 임셰프는 음식을 플레이팅 했을까요? 기존 정글의 법칙에서는 플레이팅이 없었습니다. 그야말로 현장에서 잡아 바로 구워, 현장에서 먹는 장면을 고수했었죠. 이번에 임셰프가 와서 그야말로 처음으로 플레이팅을 구현했다 할 수 있습니다. 방랑식객 임지호는 플레이팅의 천재, 타고난 스타일..

Elley's Story 2020.10.21

가을스타일링 플레이트에 간단히....

가을 스타일링을 한다고 하면 보통 꽃장식을 한다던가 천장장식을 하는 편인데, 그것만으로는 분위기를 업하는데 모자란편이죠. 그래서 외국에서는 테이블 센터피스 장식이나, 벽난로위/ 아래에 보통하는 편인데, 우리나라에서는 식탁이나, 소파테이블에 장식을 하는 편입니다 근데, 손님이 오거나 음식을 놓아야할때 약간 번거롭지요. 편하게 치우기 좋게 이렇게 플레이트에 세팅을 해보세요 옮기기도 편하고 나중에 다시 장식하기도 편합니다 일단 통나무이용한 조화센터피스를 놓고 높낮이를 조절해주느 책이나, 받침을 놓아주세요 높낮이가 있어야 입체적인 세팅이 됩니다 역기에 앞에서 만들어놓은 호박 3둥이를 배치해 주세요 그 다음 리폼한 LED초를 놔주시구요. LED초를 놓으시면서 호박의 위치를 옮겨보시면 좋습니다 그다음 소품으로 파는..

파티 스타일링 2020.10.14

나뭇껍질로 LED초 리폼하기

자, 오늘은 아주 간단한 리폼을 통해, 가을에 맞게 소품을 리폼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방법도 계절에 맞게 하는 방법이지만, 계절이 올때마다 새로운 아이템을 살수는 없으니까요. 가지고 있는 LDE초를 꾸미기만하면 가을 계절을 맘껏느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변신을 꽤할 수 있습니다 재료: LED초 (L사이즈, S사이즈) 통나무껍질 (L사이즈), 나무껍질(S사이즈) 크라프트 마끈 이 재료는 고소터미널 꽃상가의 소품샵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구매상가가 궁금하시면 댓글로 문의주세요 LDE초에 딱맞게 보다는 약간 넘치게 컷팅을 합니다 그러고 난다음 크라프트 마끈으로 칭칭 감아주면 끝입니다 너무 간단하죠? 왜냐하면 LED초는 재사용해야하고, 이 나무껍질도 재사용해야하니, 이 방법이 최고입니다 이번엔 통나무껍질..

파티 스타일링 2020.10.13

두루마리 휴지로 호박만들기 diy

10월이 다가오니 바로바로 가을입니다 가을 스타일링에 잘 어울리는 호박만들기 DIY를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아주 간단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바로 바로 쓰레기통으로 들어가는 그런 종류의 DIY도 아닙니다. 다 재활용이 가능하니까.... 해놓고 버리지 마세요. * 재료: 두루마리화장지3개 초록색리본(두깨3cm) 색상천(가로*세로=30*30cm)컬러 시나몬스틱(계피스틱)9개 저는 색상을 다홍, 노랑, 브라운체크로 했는데요 주황색이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자, 이제 시작해볼까요? 두루마리 휴지를 풀어주세요. 이래도 되나 할정도로 풀어주신다음 다시 감아주세요. 감으실때,,, 가운데를 빵빵하게 감아서 전체적으로 타원형이 되는 듯한 느낌이 들면 됩니다 즉, 화장지를 막 감으면 됩니다. 이렇게 막감은 타원형 휴지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