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1

온라인 컨퍼런스를 위한 맥주스낵박스 기프트 코로나 19 영향으로 인하여 요즘 모든 행사가 온라인으로 전환되어 가고 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힘들었을 직원들을 격려하고, 올 한 해 다시 뛸 수 있는 힘을 주어야 하는 연례행사로 컨퍼런스를 준비하는 이들에게는 이번 행사는 정말 실험적인 것이었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측에서 준 미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맥주와 어울리는 스낵 기프트 박스를 만들고, 다른 선물들과 함께 배송하는 것입니다 노트북 가방, 다이어리, 맥주 기프트 박스 2개, 마스크팩, 맥주 스낵박스가 모두 들어간 기프트 박스를 전국에 있는 아스트라제네카 400명 임직원들에게 일괄적으로 배송하는 것이었습니다 맥주 스낵박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언뜻 보면 쉬운 일이라 생각이 될 테지만, 이번만큼은 정말 쉽지 않은 미션이었습니다. 그야말로 설상가상의.. 더보기
캠페인 행사를 위한 디져트 케이터링 회사 자체의 브랜딩도 중요하지만, 회사 내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을 진행해보신 적이 있나요? 브랜딩은 당연한 거고, 행사의 목적과 기대 효과에 맞게 캠페인에는 비주얼과 구호(캐치프레이즈)가 주어지는데요. 이 캠페인을 주도하는 스탭들은 이 비주얼이 얼마나 고생 끝에 만들어 진 걸 알기에 행사 모든 곳에 적용되기를 원하죠. 하지만 이 비주얼 라이징이 가장 적용하기가 어려운 곳이 바로 "음식"입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이, 많은 고객이나, 직원들이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케이터링을 하는 경우는 많습니다. 주최자로서 당연히 캠페인에 주목을 시키고 싶지만, 의외로 음식으로 집중하는 경우가 많고, 행사와는 따로 노는 경우도 꽤 있습니다. 이런 캠페인 행사에 맞는 디저트가 필요하시다면 미니파티를 찾아주세요. 2020년 1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