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 2

여름 파티 보양식 과일!! - GCF All Staff Networking Party

# 여름 보양식은 신선한 계절 과일!! 벌써 여름입니다. 지금부터 이렇게 더우면 한 여름에는 어쩌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이런 날씨와 함께 가장 생각나는 것은 바로바로 한 입 물면 과즙이 꽉 들어찬 여름 과일일 것입니다. 강렬한 태양 아래서  잘 자란 여름 과일은 어떤 보양식 보다도 몸에 좋고 지친 몸에 활력을 줍니다. 그래서 그런지 실제로 여름에는 신선한 야채로 만든 샐러드나 달콤하고 맛있는 과일, 디저트에서도 과일을 토핑으로 얹은 메뉴들을 선호합니다. 파티 메뉴에 있어서도 계절을 빠뜨릴 수 없는 요소이니까요.# 케이터링의 과일 차별하기 !! 보기에 이쁜 과일 vs 먹기에 좋은 과일 있다!! 행사나 케이터링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케이터링에 이상하게도 잘 먹지 못하는 예쁜 과일들이 있습..

기업행사 2024.05.24

이게 된다고?!- 회사 캔틴이 레스토랑으로 변신!!

# 저녁식사보다 난도 높은 점심식사 의전!!!다국적 기업들은 외국에서 높으신 분들이 많이 방문하십니다. 이럴 때마다 한국지사 직원들은 죽을 맛입니다. 공항의전부터 시작해서 호텔까지 다 예약해야 하고 또한 회사에서 진행할 프로그램을 만드느라 정신이 없죠. 하지만 복병이 있으니, 바로바로 점심식사입니다.  저녁 식사 정도는 그래도 편하게 이동을 하셔서 유명한 한식당이나, 한국식 BBQ를 대접하면 끝나지만 점심식사는 아무래도 경계가 애매합니다. 샌드위치나 햄버거처럼 너무 가벼워도, 이후 스케줄을 소화해 내야 해서 너무 무거운 식사도 부담됩니다. 그래서 만만한 게 호텔 뷔페 케이터링인데, 비싼 가격에 비해 만족도가 떨어진다 하시더라고요. # 나가긴 어딜 나가? 회사가 레스토랑인데!!AZK(아스트라제네카 코리아)..

기업행사 2024.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