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행사

어려운 와인 실속 있게 선물하자- Wine Gift Package

Party Planner Elley 2022. 3. 20. 08:00

와인 선물? - "와!" 하기보다는 "잘 모르겠는데?" 

와인 선물 많이 받아보셨지요? 받아서 기쁘기보다는 이게 좋은 와인인지, 뭔지 잘 모르니까... "잘 놔뒀다가 나중에 손님 오면 내놓자" 흔히들 이렇게 생각하고 선물상자채로 가지고 있다가 까먹게 되는 편입니다. 예를 들어 위스키 선물 같은 경우에는 잘 나뒀다가 기분 좋은 날에 한잔씩 먹기 좋고, 맥주는 맛있는 음식에 바로 따서 먹기에 좋죠. 하지만 와인 선물은 뭔가 애매합니다. 바로 먹기에 편하지는 않은 편이죠. 

왜 그럴까요? 와인을 잘 몰라서 그렇습니다. 그런데 왜 와인 선물을 할까요? 솔직해집시다!! 위스키를 선물하기에는 돈이 너무 많이 들고, 맥주를 사기에는 너무 가격이 낮은 것 같아 그렇지요. 그래서 와인은 받는 사람이 기쁜 선물이기 보다는 주는 사람이 그냥 생색내기에 더 적합한 선물입니다.

와인은 정말 어려운 선물입니다. 와인을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도 , 잘 아는 사람들에게도 까다롭기는 마찬가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와인 선물은 품격이 있어 보이고, 나름 낭만적인 선물입니다. 와인은 잘 모르지만, 기분은 내고 싶고, 시도해 보고 싶은 분들에게 와인은 일상의 판타지를 전해주는 선물이니까요.

그런 분들에게 미니파티가 추천하는 와인 패키지는 주는 사람이든 받는 사람이든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와인 선물이 될 것입니다.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치즈 패키지, 하몽, 와인과 곁들이면 좋은 스낵들이 간단하면서도 즐거운 자리를 마련해줄 겁니다. 어차피 먹다 보면 맥주, 소주로 귀결될 분이더라도 이 미니파티 패키지라면 만족하실 겁니다. 와인잔 한잔 정도는 시도하기가 편하도록 캠핑을 가던, 여행을 가던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 있는 플라스틱 와인잔으로 인생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포인트는 다 가져갈 수 있습니다. 

처음은 이렇게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와인 선물 패키지를 준비해 주세요.  받는 분들도 좋아하실 겁니다 

by 파티플래너 엘리 

미니파티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