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 3

미니파티 박스케이터링 출시 - 다산북스

미니파티가 박스케이터링을 출시하였습니다 포스트 코로나19에 대응하는 방식으로 케이터링의 인원을 적게하는 책정하여 진행하는 행사가 많아진듯 합니다 간단하면서도 형식을 갖춘 케이터링 방식입니다 이에 맞춰 미니파티는 새로운 로고와 메뉴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분이 찾아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메뉴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치아바타샌드위치 - 소세지메추리알 꼬치 - 카프레제 꼬치 - 계절과일 - 브라우니& 마들렌 - 쵸콜릿토핑도넛 - 나쵸스낵 & 살사 - 접시, 컵, 포크, 냅킨, 물티슈, 서빙집게 by 파티플래너 엘리 www.miniparty.co.kr

기업행사 2020.04.29

<윤식당2> vs <오징어순대집>의 차이점은 낭만과 열정의 차이

, 의 다른점!! 한국을 모르는 세계의 어느 한곳에 한식당을 차린다는 점에서 같은 컨셉을 가진 이 두 프로그램은 방영당시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인기를 끌었던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요리를 하는 사람으로서 이런 프로그램을 볼때마다 새로운 영감을 얻기도 하고, 그 안의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되는데,,, 요즘 드는 생각을 나름 정리해보는 계기가 된듯합니다. #1.낭만, 호기심 vs 꿈, 열정 "아무도 모르는 해외에서 한식당을 차린다면 어떨까?" tvn는 아주 막연하면서도 낭만적인 생각으로부터 출발 한 것 같습니다 영화 에서 주인공이 세계지도를 펼쳐놓고, 눈을 감아 손가락이 가리킨 곳으로 티켓을 끊은 것처럼... 그런 낭만적이고도 막연한 충동으로 시작한 는 바쁜일상을 살아가는 누군가에게는 대단히 매력적인 출발이었을 ..

Elley's Story 2020.04.23

이제 제대로 평가하자! -'한식의 품격 '

뉴욕 미슐렝스타 쉐프 김훈이 쉐프입니다. 동글동글한 얼굴의 웃는 모습으로 기억만 하고 있다가, 이런 다부진 모습이 있었나? 생각이 들정도로 진지하면서도 묵직한 모습에 금방 숙연해졌습니다. 이유는 그가 출연한 'tvn 더 챌린저 김훈이 쉐프의 'MY KOREA'를 보고 나서입니다. 저는 이 프로그램이 재방송인지 모르지만, 사실, 이 프로를 보고 한순간 뜨겁게 올라오는 그 감정을 주체할 수 없어, 가만히 앉아있지를 못했습니다. 그가 이전에 보여줬던 여러가지 이미지는 마스터쉐프 코리아 심사위원, 의사를 포기한 미슐랭 스타쉐프 였지만, 이 방송에서 보여준 김훈이 쉐프는 전혀 달랐습니다. 한식에 대한 국가대표급 프라이드와 열정이 그대로 드러난 그의 모습은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1. 요리의 본질은 재료에 대한 '..

Elley's Story 2020.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