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 5

할로윈하면 고스트!! 에~비~!! 고스트 할로윈 세트 팡팡!!

# 할로윈데이를 그냥 대충 넘길 것인가? 아님 기회로 삼을 것인가? 자, 할로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에겐 양대산맥과 같은 날이 크리스마스와 할로윈데이입니다. 특히,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고 있는 유치원, 영어학원, 영어유치원, 놀이방, 키즈카페 등등 할로윈은 정말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날이죠. 할로윈의 원조인 미국과는 달리 한국의 할로윈데이는 부모님들에게는 크게 부담이 없지만 어린이 대상 영어학원이나, 유치원, 키즈카페들은 뭔가 대단하게 준비를 해야 하는 큰 행사 중 하나죠. 물론 비닐봉지에 호박 모양의 스티커 붙이고, 대충 나눠줄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해도 나쁘지는 않죠. 그렇지만 아이들은 뭔가 대단한 것을 기대하는 눈길을 보냅니다!! "할로윈 때 뭐해요? 파티해요?" # 할로윈파티로 신규 고객..

할로윈도 명품 테마로 즐겨요!! - 샤넬 테마 할로윈

2022년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찾기는 그만!! 할로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물론 전형적인 할로윈파티를 떠올리겠지만, 코로나 이전과는 뭔가 좀 다르게 해봤으면 하실 겁니다. 인스타그램과 핀터레스트를 오가면서 뭔가 재미있는 게 없을까 고민이 많으시죠? 여성들이 많은 글로벌 브랜드나, 브라이덜 샤워에 관심이 있거나, 너무 흉측한 스타일의 할로윈 테마는 꺼려지시는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전형적인 스타일의 할로윈 편해서 좋은데, 너무 유치하고 싸 보여!! 일반적으로 파티 장식을 하는 데 있어, 파티소품 매장에서 흔히 살 수 있는 아이템으로 꾸미는 것이 가장 쉽죠. 주황색 플라스틱 호박, 약간 과하다 싶을 정도의 피, 무서운 괴물(플라스틱 고무로 만든) 같은 것이 놓여 있으면 재밌다고 느끼기도 하지만 약간 싸 ..

과일만 빼놓고 모두 바꿔주세요!! -프로토콜캠프 퇴소식

# 과일만 빼고 다 바꿔주세요... 메뉴 변경 요청 미니파티는 단골고객이 많은 편입니다. 음식을 먹는 고객이 똑같은 경우가 꽤 되는 편이지요. 그래서 최대한 메뉴를 다양하게 제안을 드리기도 하는데, 사람들의 취향이라는 게 쉽게 바뀌지 않기도 해서 베스트 메뉴를 다시 찾기도 합니다. 행사를 하는 사람으로서, 새로운 메뉴에 도전을 하기 보다는 이전에 먹어봤던 기억을 다시 살려 안전하게 가고 싶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은 다양하게 맛보고 싶어도 합니다. 같은 환경 조건인데도, 사람마다 각자의 이유로 다른 선택을 합니다. # 파티푸드의 한계 케이터링의 메뉴는 조금 한정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가격까지 한정되어있다거나, 파티 푸드(핑거푸드)라는 게 스타일이 비슷하다 보니, 메뉴를 다양하게 적용시키기가 쉽지 않습니..

기업행사 2022.09.20

금수저들의 소셜모임은 달라!! - Suited Seoul

파티 케이터링을 하는 사람으로서, 참 인상 깊은 네트워킹 파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2030 CEO나 전문직을 가진 남성들의 모임인데요. 그 모임의 1주년을 기념하는 파티를 미니파티가 함께했습니다. 성수동에 갑자기 클럽으로 변한 행사장, 초호화 호텔클럽 안 부러워!! 본인들이 항상 모임 하던 공간을 파티 현장으로 탈바꿈시켜서 진행된 네트워킹 파티는 작은 호텔 클럽을 연상케 할 정도로 화려했습니다. 성수동에 있는 클래식하고 얌전한 바가 갑자기 홍대 고급 클럽처럼 변신했고, 건물로 들어가는 입구에는 보기만 해도 알 수 있는 고급 스포츠카가 즐비했습니다. 레드카펫이 깔려있고, 마동석의 덩치를 닮은 기도가 문을 열어주고, 발렛파킹하시는 분들도 모두들 양복을 입고 차를 받아 주시는데, 차에서 내리는 모든 손님들은..

기업행사 2022.09.18

1인용 VVIP CATERING -kt 부동산 사업팀

VVIP 1인용 디저트 케이터링은 언제 필요할까요? 요즘 VVIP 연령대도 많이 낮아진 편이고, 게다가 워낙 젊은 취향의 스타일이 많으셔서, 포멀 한 타입보다는 캐주얼한 타입의 형식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1인용 케이터링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유는 다음의 3가지로 축약될 수 있을 겁니다. 1. VVIP 분들이 한 번에 오시지 않는 경우, 예를 들어, 호텔 스위트 룸에서 하는 1인용 주얼리 쇼, 고가의 아파트를 판매하는 모델하우스 초대 투어, 시착을 해야하는 고가의 맞춤 속옷 세일즈, 퍼스널 쇼퍼의 룩북 쇼 등. VVIP들을 여러시간대로 나눠서 소규모로 진행되는 경우, 뷔페 스타일로 세팅을 하게 되면 음식이 마르고, 너무 양이 적어서 볼품없어 보이죠. 이때, 손..

기업행사 2022.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