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 3

신상품 런칭 벌룬 스타일링 - 세노비스 CENOVIS

# 2022년 오가닉 아치 벌룬과 포토월은 이미 대세!! 2018년에 이어 세노비스 신상품 출시 이벤트를 이번에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그때 저희가 했던 풍선 장식은 포일 풍선 레터링에 헬륨 다발 풍선이었는데, 이번에는 포토월장식과 오가닉 아치 풍선 장식을 함께 진행했습니다. 그 사이에 이미 전 세계가 풍선 아트 트렌드가 이렇게 변했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아이들 돌잔치, 생일파티에도 자주 쓰이는 편이지요. 하지만 풍선을 아직은 유치하고 어린아이 적인 느낌이 강하다는 고정관념이 많아 시도조차 안 하는 편입니다. # 어떤 풍선장식은 촌스럽고 어떤 풍선 장식은 세련될까요? - 그건 디자이너의 퀄리티 차이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린 색상이 기존에 보던 것과는 좀 다를 겁니다. 맨 처음에는 세노비스 측에서 그린과 ..

기업행사 2022.11.12

행복나눔재단 디져트박스

더보기 #도시락, 편하긴 한데... 가성비 떨어져 코로나 이후로 도시락 형태의 케이터링을 요구하시는 업체가 많아졌지요? 아무래도 행사를 진행하시는 업체에서 많이 선호하시는 타입이긴 합니다. 그냥 잘 놓기만 하면 되니까요. 하지만 케이터링에 비하면 돈 들인 만큼 별로 티가 나질 않습니다. 아무래도 포장값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다 보니, 메뉴도 한정되어 있고, 장식적인 효과도 많이 떨어지죠 #도시락은 포장이 핵심 - 빈약함과 과대포장 사이에서 줄타기... 하지만 이 박스 형태의 도시락은 어떻게 포장하느냐에 따라 격이 달라집니다. 뭔가 많~이 들어가 있긴 한데, 정신이 없는 경우도 있고, 너무 많은 스티커, 비닐이 과하면 좀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물론 안에 들어간 내용 및 구성이 어떤가도 중요하지만, 내용보다도..

기업행사 2022.11.12

지금은 케이터링도 K-style이 대세!!!

# 지금은 K-Style 시대!! 2022년 전 세계적으로 K-스타일이 유행을 하고 있지요. 콘텐츠, 뷰티, 푸드에 이어서 파티케이터링에서도 k-style에 대한 스타일이 많이 요구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실제로 많은 외국 본사 중요 임원들이 한국으로 출장 오기를 원하고, 그들을 접대하기 위한 한국 지사나 기업들은 그분들을 접대하기 위한 다양한 한국적 스타일을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전에는 그들이 편한 서양식 스타일로 대접하는 것이 원칙이었지만, 요즘은 그들이 소문으로만 듣고, SNS에서만 접했던 한국적인 것을 직접 체험하는 방식으로 일종의 접대의 콘텐츠가 변한 것이지요. # Not 동양적!! Just 한국스타일!! 하지만 중요한 포인트는 대부분 일본이나, 중국을 거쳐서 한국에 들어오는 편이기 때문에, ..

기업행사 2022.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