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행사

미니파티 디져트박스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Party Planner Elley 2022. 4. 3. 14:28

미니파티의 디저트 박스 제작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지난 1월에 진행되었던 거라, 포스팅 업데이트가 좀 늦은 감이 있지만, 대량 주문건들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먼저 저희가 전체 인원 및 예산에 맞게 원하는 메뉴로 구성해서 제안서를 보내드립니다. 

이때 포장에 관하여 여러 가지 소스를 드립니다. 케이스 사이즈 및 스티커 제작, 택 및 상자 색상까지 보내드리는 편인데,  이번 마이다스아이티에서는 사내에 디자인팀이 따로 있으셔서, 원하시는 브랜딩을 직접 시안을 만들어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저희는 그 파일을 받아 스티커와 택을 제작하고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보내드렸습니다. 

이 디저트 박스는 하나하나 포장하여 전체 큰 박스에 담아 최대한 움직임이 덜하고, 오염이 되지 않게 최선을 다합니다. 스타렉스 차량으로 이동하여서, 사옥으로 직접 배달해드리는데, 보내면서 사진과 함께 문자를 드리고, 도착 시 바로 받으실 수 있도록 사진 촬영을 하도록 합니다. 

미니파티에게 디저트 박스를 의뢰 주시면 맘 푹 놓고, 믿고 맡기실 수 있으실 겁니다. 

by 파티플래너 엘리

www.miniparty.co.kr  

 

미니파티

파티의뢰는 방명록이나, 아래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haser203@empal.com hp. 010-2061-6892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