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행사

기업형 조공도시락~! 준비해 ~봄!!

Party Planner Elley 2022. 5. 8. 10:40

#브랜딩과 봄을 완벽 깔맞춤 한 피크닉 콘셉트-봄이라 준비해 ~봄! 

4월 코로나 전면 해제가 본격적으로 진행되면서, 일상으로의 회복을 모두들 축하하는 봄입니다. 이 일상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기에 많은 기업들도 재택근무를 하던 직원들을 회사로 복귀시키면서,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하는데요. 미니파티는 스트라이커 홈커밍데이를 준비했습니다.

봄이라는 키워드와 스트라이커 브랜딩의 노랑색을 함께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희망적인 피크닉 콘셉트의 스타일링을 연출했습니다.  출근시간에 맞춰 도시락과, 커피, 디저트 박스, 오렌지주스를 세팅하여 출근하는 많은 직원들을 따뜻하게 맞이한 것입니다. 

#아이돌이 받는다는 조공도시락~!!  직원들에게 조공해~봄!

아이돌이 받는 조공도시락을 처음으로 도전했는데요. 왜 조공 도시락이라 하는지 알 수 있었죠. 맛은 물론이고, 비주얼, 포장과 운반 등 갖은 정성과 공을 들여야 해서가 아닐까 합니다. 결국 하고 나니, 몸은 힘들지만 뿌듯함이 넘쳐나는 일이긴 했습니다. 일일이 비주얼과 콘셉트에 맞게 디저트 박스와 커피, 주스 보틀을 함께 제작하다 보니, 브랜딩의 통일감도 좋고, 세련된 느낌의 파티만큼 임팩트 있어서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믿고 맡기시면 알아서 잘하는 행사파트너-미니파티~!! 

미니파티는 그동안 많은 파트너들과 일을 해서 그런지, 빠른 피드백 그리고 알아서 잘하는 센스로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일도 그동안 여러 번 일해온 파트너가 연락을 주시고, 빠르게 진행이 되어서, 믿고 맡겨 주셨는데, 반응이 좋아서 더욱더 신뢰가 쌓여가고 있습니다.

함께 일을 하는 파트너가 어떻게 일하는지 잘 모르면 불안하니까, 일일이 확인하고, 간섭하는게 당연합니다. 근데, 저희와 함께 일해본 파트너라면 그리 불안해하지 않습니다. 뭔가 일은 잘해야 하는데, 신경 써야 하는 일들이 너무 많아서 일일이 체크하는 것이 힘들 다 하시면 미니파티를 선택하세요. 저희는 알아서 잘합니다. 안심하고 본인 일에 집중하세요. 그럼 모든 일들이 일사천리로 해결될 것입니다. 

by 파티플래너 엘리

www.miniparty.co.kr  

 

미니파티

파티의뢰는 방명록이나, 아래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haser203@empal.com hp. 010-2061-6892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