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 2

럭셔리 케이터링이란, 이런 것~!!- 드림플러스강남 파운더스라운지 오픈파티

#본격적인 미니파티 VVIP케이터링, 호텔 케이터링 부럽지 않아~!! 2017년부터 쭉~이어져 온 드림플러스 강남의 20층 라운지 오픈 파티를 진행했습니다. 대대적인 리뉴얼과 함께 최고급 가구와 인테리어 스타일로 가득 찬 이 파운더스 라운지는 5성급 호텔 못지않는 스카이 뷰를 자랑합니다. 이에 VVIP고객들에게 처음으로 먼저 선보이는 행사를 준비하면서 최대한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이끌어내기 위해 저희 미니파티에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브랜딩과 메뉴를 선보였습니다. # 케이터링테이블에 브랜딩 백월, 토퍼, 스티커, 스탠딩 POP 제작까지.... 규모가 다른 행사에는 포토존이나 브랜딩 토퍼까지 뭔가 격이 다른 제작물들이 들어가죠. 제작에 돈이 많이 들어가기도 하지만, 우선 아주 작은 디테일까지 신경..

기업행사 2022.05.12

기업형 조공도시락~! 준비해 ~봄!!

#브랜딩과 봄을 완벽 깔맞춤 한 피크닉 콘셉트-봄이라 준비해 ~봄! 4월 코로나 전면 해제가 본격적으로 진행되면서, 일상으로의 회복을 모두들 축하하는 봄입니다. 이 일상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기에 많은 기업들도 재택근무를 하던 직원들을 회사로 복귀시키면서,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하는데요. 미니파티는 스트라이커 홈커밍데이를 준비했습니다. 봄이라는 키워드와 스트라이커 브랜딩의 노랑색을 함께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희망적인 피크닉 콘셉트의 스타일링을 연출했습니다. 출근시간에 맞춰 도시락과, 커피, 디저트 박스, 오렌지주스를 세팅하여 출근하는 많은 직원들을 따뜻하게 맞이한 것입니다. #아이돌이 받는다는 조공도시락~!! 직원들에게 조공해~봄! 아이돌이 받는 조공도시락을 처음으로 도전했는데요. 왜 조공 도시..

기업행사 2022.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