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 4

박터트리기도 이젠 캐릭터!!- 캐릭터 피냐타

#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 피냐타도 이젠 캐릭터!! 박 터트리기 아이템을 소개 올렸을 때 많은 분들이 의뢰를 주셨는데, 그러다 보니 이런저런 후기를 주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템으로 피냐타를 의뢰하다 보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이 공룡, 축구, 유니콘, 별 만 있는 게 아니잖아요. 결국 올 것이 오고야 맙니다. 아무래도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 바로 캐릭터죠. 스누피 강아지를 해달라고 하고, 아기 코끼리 덤보를, 노란색 스마일도 원합니다. 물론 노란색 스마일은 피냐타 하기엔 쉬운듯 하지만, 나머지는 생각만 해도 복잡합니다. 그래서 이 부분을 해결한 업체를 찾았습니다. 주로 풍선 장식을 하는 업체인데, 캐릭터 풍선이나, 실사물과 함께 피냐타도 함께 작업을 하시는 분이라 손재주가..

엘리스 초이스 2022.04.20

캔맥주와 잘 어울리는 셰어하우스 오픈 파티 메뉴

이번에 소개하려는 행사는 한화생명에서 운영하는 연남동 드림하우스 오픈 파티입니다. 함께 숙식하면서 진행하는 프로토콜캠프라는 행사를 진행하는 날이었는데, 요즘 MZ세대들이 함께 생활하고 공유공간을 나누는 집 형태 셰어하우스의 모습이었습니다. 방송 프로그램에서 보았던 '셰어하우스'는 거리가 멀게 느껴졌는데, 실제로 보니,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진짜로 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저희가 음식을 준비한 곳은 3층의 키친&다이닝 공용공간이었는데, 20대 초반 청년들을 위해 캔맥주와 잘 어울리고, 배부르는 메뉴로 맛있고 든든하게 준비했습니다. 메뉴는 TPO에 맞춰서 수정해서 드리기때문에 원하시는 상황과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10년이 넘는 경험과 바탕으로 맞춤 메뉴를 제안드립니다. by 파..

기업행사 2022.04.04

미니파티 디져트박스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미니파티의 디저트 박스 제작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지난 1월에 진행되었던 거라, 포스팅 업데이트가 좀 늦은 감이 있지만, 대량 주문건들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먼저 저희가 전체 인원 및 예산에 맞게 원하는 메뉴로 구성해서 제안서를 보내드립니다. 이때 포장에 관하여 여러 가지 소스를 드립니다. 케이스 사이즈 및 스티커 제작, 택 및 상자 색상까지 보내드리는 편인데, 이번 마이다스아이티에서는 사내에 디자인팀이 따로 있으셔서, 원하시는 브랜딩을 직접 시안을 만들어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저희는 그 파일을 받아 스티커와 택을 제작하고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보내드렸습니다. 이 디저트 박스는 하나하나 포장하여 전체 큰 박스에 담아 최대한 움직임이 덜하고, 오염이 되..

기업행사 2022.04.03

기업행사-브랜딩 어디까지 해봤니?

기업행사의 목적은 브랜딩이다!!! 우리가 잘 아는 브랜드의 파워는 대단하죠. 막대한 돈을 투자하며 브랜딩에 목숨을 거는 글로벌 기업들은 대단히 많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10년 넘게 기업행사를 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보면 기업행사의 목적은 거의 브랜딩이라 할 수 있습니다. 행사에 초대받는 분들께 이 행사의 목적을 정확하게 알리고, 사진과 영상으로 찍어서 결과를 남기고 그것의 효과를 이후에 검증합니다. 그래서 기업행사를 담당하는 분들은 어디까지나, 이 행사의 이름, 목적, 브랜드를 너무나 알리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너무 대놓고, 브랜드로 가득 차게 놓으면 자칫 무식하고, 촌스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꺼내 찍고 싶게 만드느냐'와 '최대한 알리고 싶은' 브랜딩의 줄타기는 얼마나 자연스럽게 녹아드느냐가 ..

기업행사 2022.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