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 4

친환경 케이터링의 끝판왕 - GCF in G타워 케이터링

# 국제기구 GCF(녹색기후기금 Green Climate Fund)의 공식 케이터링업체 - 미니파티 2022년도 공개입찰( LTA-Long Term Agreement) 을 통해 정식으로 계약한 지 1년 만에 처음으로 송도에 있는 G-Tower에서 케이터링을 진행했습니다. 물론 입찰 당시 여러 가지 메뉴 리스트를 제공했지만 여러 가지 옵션 중 가장 간편한 Light Dinner에 해당하는 메뉴를 골라 제안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채식이 40%가 포함되어 있어야 하고, 재료에 있어 NO-PORK 메뉴로 구성하여 제안드렸기에 모두들 너무 만족하시면서 케이터링을 즐기셨습니다. # 친환경의 메카, 에코 프렌들리의 정석- GCF Catering! GCF는 국제적인 친환경 수준을 기준으로 하기때문에 그 무엇보다도 친..

기업행사 2023.10.30

1인용 플레이트/ 커피 브레이크를 동시에... - 보건복지부

# 자리가 정해져 있다면 1인용 플레이트 정부에서 하는 일중 앉아서 진행하는 세미나 형식이 많이 있는 편입니다. 각 부서마다 초대한 인원이 정해져 있고, 오시는 분들일 확정적인 경우, 점심식사 이후에 행사가 있어, 1인용 플레이트가 가장 편한 선택이 이었습니다. 이날은 보건복지부에서 진행한 행사로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약 80명의 인원이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 음료와 물은 앞에다 놓는데, 따뜻한 커피는 어떻게 할까요? 행사를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보통, 1인용 플레이트에 이렇게 진행할때는 서빙하는 분들이 일일이 다가가서 따라 주시는 편입니다. (마치 호텔 서버가 하듯이) 하지만 인원이 너무 많거나 서빙할 인원이 없을 때는 어쩔 수 없이 따로 커피 바를 마련해야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인원들이..

기업행사 2023.10.29

컬러가 곧 전략이자, 브랜딩의 시작!! -Stryker Catering

# "이 행사와 똑같이 해주세요"--> 똑같은 스타일도 상황 따라 달라... 2022년 '봄 캠페인'을 시작으로 만나게 된 '스트라이커(Stryker)'가 이전 행사의 디자인과 행사가 맘에 들었다고 재주문을 해주셨습니다. 이전과 똑같이 해달라는 주문이었지만, 행사장 변경과 메뉴, 인원이 달라져서 새로운 디자인으로 세팅을 제안드렸습니다. 물론 이전처럼 똑같이 해달라는 것은 너무 쉽습니다. 그대로 하면 되니까요. 하지만 역시나... 현장에 도착해 보니, 메인세팅 장소도 변경되었고, 장소 테이블 높이, 조명도 많이 달라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준비해 간 POP 배치를 다시 배치해서 세팅을 완료했습니다. # 미니파티의 브랜드 전략은 '키(KEY)- 컬러' 선정 부터.. 행사 브랜딩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키(..

기업행사 2023.10.09

메타버스의 끝판왕 THE SAND BOX - Partner's Day

# 메타버스 의 끝판왕 'THE SANDBOX KOREA' '메타버스'가 하루에도 몇 번씩이나 회자되던 때가 있었죠. 도대체 무엇을 말하는 건지 전혀 못 알아듣던 나에게 샌드박스 코리아로부터 행사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첫 미팅 때, 세상에나,,, 어이없는 실수를 해버렸습니다. "아! 유투버 소속사 '샌드박스' 요?" 이런 쪽으로 완전 문외한이었던(여기서도 연식이 나오네요 --;) 저를 그래도 너그러이 용서하시면서, "그 회사랑은 전혀 다른 회사이고요" 하시면서 행사의 규모와 스타일에 대해 말씀 주셨죠. # So Hot, So Cool 기업들을 파트너로!! - Partner's Day!! 300명 규모의 초대인원이라 하셨고, 여태까지 많은 행사를 진행해 봤지만, 300명 초대에 정말 300명 이상이 올 줄..

기업행사 2023.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