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행사

럭셔리 케이터링이란, 이런 것~!!- 드림플러스강남 파운더스라운지 오픈파티

Party Planner Elley 2022. 5. 12. 18:01

#본격적인 미니파티 VVIP케이터링, 호텔 케이터링 부럽지 않아~!!  

2017년부터 쭉~이어져 온 드림플러스 강남의 20층 라운지 오픈 파티를 진행했습니다. 대대적인 리뉴얼과 함께 최고급 가구와 인테리어 스타일로 가득 찬 이 파운더스 라운지는 5성급 호텔 못지않는 스카이 뷰를 자랑합니다.

이에 VVIP고객들에게 처음으로 먼저 선보이는 행사를 준비하면서 최대한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이끌어내기 위해 저희 미니파티에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브랜딩과 메뉴를 선보였습니다.  


# 케이터링테이블에 브랜딩 백월, 토퍼, 스티커, 스탠딩 POP 제작까지.... 

규모가 다른 행사에는 포토존이나 브랜딩 토퍼까지 뭔가 격이 다른 제작물들이 들어가죠. 제작에 돈이 많이 들어가기도 하지만, 우선 아주 작은 디테일까지 신경 써야 하기 때문에, 대행사들이 기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미니파티는 브랜딩에 진심이기 때문에 '작은 방송세트와 같은 현장'을 구현해 내기 위해 무던히도 노력하는 편입니다.

브랜딩을 정말 세련되게 진행하고 싶다. 브랜딩은 하지만 호텔 케이터링처럼 고급스럽게 진행하고 싶다면 샴페인 잔부터 커트러리까지 세라믹, 스테인리스로 모두 보유하고 있는 미니파티를 기억해주세요. 이런 디테일이 받쳐줘야 럭셔리 케이터링이 진심으로 고급스럽게 구현이 됩니다. 

#저녁 회식으로도 충분할 정도로 메인디쉬가 넘쳐나요~! 

미니파티는 케이터링 메뉴 중 메인디쉬가 뛰어납니다. 디저트가 대부분을 차지하는 케이터링 업체가 많죠. 그와는 비교될 정도로 미니파티는 배가 부르고,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육스러운 메뉴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미니파티의 음식을 드시는 분들이 이런 말씀을 많이 해주십니다. '저 뷔페에서 이 파스타 절대 안 먹거든요. 근데, 왜 이건 맛있어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재료가 다르고 만드는 사람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치즈 플레이트도 똑같은 치즈가 아니고, 수비드 비프스테이크도 똑같은 스테이크가 아닙니다. 돈들인 티가 철철 나는 메인 메뉴가 가득한 미니파티를 선택하세요. 행사 준비 잘했다 칭찬받으실 겁니다. 

by 파티플래너 엘리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