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행사

럭셔리 송년파티- BBQ 풀세트 이거면 끝장!!

Party Planner Elley 2022. 12. 12. 15:40

# 우아한 거보다는 푸짐한 메뉴 선호 

이번 송년파티는 우아한 거 보다 배부르고 푸짐했으면 좋겠다는 분들을 위해 BBQ 풀세트를 준비해드렸습니다. 
그릴드 수제소시지와 비프스테이크, 훈제 통삼겹 스테이크까지 3가지 스타일의 BBQ.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절대 헤어 나올 수 없는 맛입니다. 달궈진 무쇠 그리들 위에서 계속 식지 않고 따뜻하게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구요.  

메쉬드 포테이토, 콘샐러드, 구운야채(아스파라거스, 파프리카, 미니당근), 오이피클, 할라피뇨, 레드빈 등 여러 가지 다양한 사이드 디쉬도 함께 와 함께 제공됩니다. 여기에 새우볶음밥, 베이컨 토핑 파스타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배부르게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고기로 밥만 채우면 죄의식 느껴져,,,- 후무스(Hummus) 플래터

쌈채소를 얹을 수 없지만 파티에서 야채를 즐길 수 있는 플레터를 소개해드립니다. 파티 케이터러로서 야채스틱이 홀대 받는 경험은 많지만 그래도 이 후무스와 함께 내었을 때 가장 인기가 좋았습니다.

이 후무스는 병아리콩으로 만든 중동음식으로 다이어트 음식, 장수 음식 등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일화는 만수르 둘째 부인이 자신의 미모의 비결로 ,하루도 거르지 않고 먹는 다는 설입니다. 이렇게 직접 만든 후무스를 신선한 야채를 찍어먹으면 금세 바닥이 나버립니다. 

#메인 주종이 와인에서 위스키로... 

송년파티때 와인을 많이 드셨다면 2022년에는 제대로 된 위스키가 한국에 많이 진출했습니다. 이번에는 아일랜드 위스키, 제임스와 함께 하면서 그 깊이가 더해갔습니다.  위스키는 식사를 다 하고, 한 잔씩 따로 먹으면서 이야기 꽃을 피우는데, 네트워킹 할 때도 아주 좋습니다. 언더락 등 여러가지 칵테일로 한 잔을 가지고 조금씩 먹으면서 이야기 나누시는 것은 어떨까요?  

by 파티플래너 엘리 

미니파티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