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행사

크리스마스 과자 선물 박스 어른 버전 -AZK Gift Box

Party Planner Elley 2023. 9. 18. 17:14

# 시즌 선물 세트의 최강자,  크리스마스 과자 선물세트    

크리스마스 때가 되면 아버지가 들고 오시던 과자 선물박스가 있었습니다.  '해태', '롯데'등의 로고와 함께 크리스마스 장식이 가득한 포장을 뜯어내면 여러 가지의 과자가 한꺼번에 들어있던 선물박스가 있었지요. (바로 연식이 나옵니다ㅋㅋ) 저는 그 선물 박스를 매년 기다렸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과자가 들어있을까? 아빠는 본체만체 저리 가라 하고, 상자만 받아서 포장을 뜯어냈죠.  초콜릿이 들어가 있는 슈크림 과자, 새콤달콤한 크림이 묻혀있는 샌드, 초코볼, 껌, 젤리까지... 세상의 모든 종류의 과자들이 한꺼번에 들어가 있다는 생각에 뭐부터 먹을까 하는 행복한 고민에 빠졌죠. 지금생각하면 과자회사의 기막힌 상술이 들어간 집합체였는데 말이죠.  

#크리스마스 과자 선물박스 어른이 버전- 맥주스낵박스 

그래서 그런지, 아직 철이 없어서 그런지, 이런 선물박스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어른을 위한 과자 선물박스 같은 버전이지요. 맥주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은 안주 스낵박스. 수입맥주 4캔에 맞게 알찬 구성을 해보았습니다. 마치 어릴적 선물박스를 기대하게 되듯이, 이번에도 저희가 준비한 스낵박스로 어린 시절의 제가 떠올렸던 그 잠시동안의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합니다. 

# 맥주안주의 하이라이트는 고기고기한 마른안주, 올리브 절임 

이번 선물박스에는 항상 메인 주인공이 있습니다. 평소엔 잘 몰랐거나, 잘 알지못해서 손이 가지 않았던 제품을 하나씩 넣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바로 살라미 스낵과 '올리브 절임'입니다.  소고기를 이용한 비프 파스트라미를 말려서 스낵으로 만든 말린 햄이죠. 한국적으로 말하면 '육포' 정도가 되지 않을까요. 게다가 병에 대량으로 올리브절임을 제작하였습니다. 블랙올리브, 그린올리브, 페퍼잭치즈, 살라미, 선드라이토마토 등을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에 넣은 절임입니다. 허브와 함께 절여졌기 때문에 이 올리브유는 샐러드나, 파스타를 먹을 때 함께 넣어서 조리하면 더욱 좋습니다. 여기에 아는 맛인 감자칩, 버터오징어, 맛땅콩 2가지 버전 등, 올리브 절임을 얹어 먹을 수 있도록 카스 크래커도 함께 넣었습니다.  

명절이 다가 오지만 선물이 너무 너무 부담스럽습니다. 부담 없이 한 잔 할 수 있는 맥주 스낵박스!! 추천드려요.   

by Party Planner Elley 

미니파티 www.miniparty.co.kr